본문 바로가기
주식 투자

페이팔, 세일즈포스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by 캐즐 2022. 2. 28.
728x90


페이팔 가상화폐 거래 수수료 부과 방식 변경 

페이팔(PYPL)의 소비자 결제 앱 서비스인 벤모가 암호화폐 거래 수수로 부과 방식을 바꿀 예정입니다. 페이팔은 2021년 초부터 결제 플랫폼 상에서 암호화폐를 허용하였습니다. 기존 결제 시스템 하에서 페이팔과 벤모는 25달러 이상의 모든 거래에서 일정 비율의 수수료를 부과했었고 25달러 미만의 거래에서는 거래당 0.5달러의 고정수수료가 부과했었습니다. 25달러에서 100달러 사이의 거래에서 2.3%의 수수료를 100달러에서 200달러 사이의 거래에서 2%의 수수료를 청구했었습니다. 다음달 3월 21일부터 페이팔에서는 새로운 수수료 체계가 도입될 예정이며 200달러 이하의 암호화폐 거래에서는 최저 균일 수수료가 부과가 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페이팔 거래 수수료 방식은 소규모 거래의 이용자들에게는 더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방향으로 바뀔 것이고 고액 거래 사용자들의 수수료 부담이 낮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페이팔 새로운 수수료 체계의 일환으로서 1~4달러 사이의 거래자들은 0.49달러를, 5~24.99달러 사이의 거래자들은 0.99달러를, 25~74.99달러사이의 거래자들은 1.99달러를 75~200달러 사이의 거래자들은 2.49달러의 수수료가 청구가 될 전망입니다.

페이팔 주가 전망페이팔 주가 전망
페이팔 주가
페이팔 주가 전망페이팔 주가 전망
페이팔 사업 현황
페이팔 주가 전망
페이팔 시장 점유율

페이팔 주가 하락 이유? 하지만 자사주 매수 진행      

페이팔 주가가 지속적으로 주가 하락세를 기록한 가운데 페이팔 임직원들의 자사주 매입 현상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페이팔 현재 주가 최근 2년간 기록된 페이팔 주가 상승폭을 모두 반납한 상황으로 실적 및 가이던스가 혼조를 보이면서 페이팔 투자자들의 자신감이 한층 더 약화된 이유로 주가 하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페이팔 주가 하락 이유로 결정적인 것으로 꼽히는 2025년 실제 사용자 7.5억 명 목표를 제거한 점 등이 투자심리 악화로 나타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투자자들이 대거 이탈한 가운데 페이팔 내에서는 자사주 매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페이팔 Schulman CEO는 2015년 7월 이후 처음으로 공개 매수를 통해 100만 달러 상당을 자사주를 매입했습니다. 이외에도 Dorman 국장이 100만 달러 Yeary 국장이 50만 달러 등을 매수했습니다. 또한 페이팔 자체적으로도 21년 4분기에 154만 주 자사주 매입이 이루어졌습니다. Rainey CFO는 컨퍼런스콜에서 페이팔 주가가 저평가가 되었다고 판단하며 매수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Credit Suisse 또한 페이팔이 2022년에도 약 34억 달러 자사주 매입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페이팔 주가가 현재와 같이 저평가 영역에 있다면 더 큰 자사주 매입이 진행될 수 있다고 합니다. 

페이팔 주가 전망페이팔 주가 전망
페이팔 주가 전망

페이팔 목표주가

페이팔의 실적발표 후 미국 주식의 목표주가는 하향으로 설정되어 한달전 1월 말 기준으로 페이팔 평균 목표주가는 약 262달러였지만 현재 2월 28일 기준으로 페이팔 목표주가는 204달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페이팔 주가 기준으로 84% 상향을 해야 하지만 도달할 수 있는 주가입니다. 

페이팔 목표주가페이팔 목표주가
페이팔 목표주가

728x90

페이팔 실적 전망
페이팔 실적 전망
페이팔 실적 전망
페이팔 실적 전망

세일즈포스 주요 서비스
세일즈포스 주요 서비스
세일즈포스 주요 서비스
세일즈포스 주요 서비스

세일즈포스닷컴(CRM) 수요에 대한 우려 전망

현재 세일즈포스 주가의 경우 투자자들의 실적 우려가 크기 때문에 주가가 빠져 있는 상황입니다. 세일즈포스 고객 및 제휴사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54%는 2022년 성장성이 크지 않은 안정적인 수준에 머물 것으로 전망하였으며 46%는 성장세가 기대 이상으로 진행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였습니다. 응답자의 88%가 세일즈포스 솔루션 이용이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비쳤습니다. 현재 세일즈포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감은 꽤 낮은 수준에 형성되어 있는데. 2021년도 3분기 실적발표 이후 세일즈포스 주가는 35%나 하락했으며 투자자들은 MuleSoft 인수 이후 수요가 앞당겨져 발생하면서 앞으로의 수요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세일즈포스닷컴에 대한 수요가 매우 강력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세일즈포스 주가 상승여력이 크지가 않다는 주가 전망 보고서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세일즈포스 주가에 대한 기대가 낮아진만큼 세일즈포스는 2022년 4분기에 주요 성장지표에서 컨센서스 대비 상승할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세일즈포스 주가 전망
세일즈포스 주가 전망
세일즈포스 주가 전망
세일즈포스 주가 전망

세일즈포스 목표주가

최근 미국 주식들의 주가 전망치가 낮아진 가운데 세일즈포스 목표주가 또한 한 달 전에 비해 목표주가 전망치가 낮아진 상황으로 현재 세일즈포스 평균 목표주가는 318달러입니다. 

세일즈포스 목표주가
세일즈포스 목표주가

 

 

아마존 주가 전망 및 주식 목표주가

아마존 주가 전망 견고한 긍정적 성장 아마존 닷컴의 21년 4분기 실적 발표 이후 미국 증권가에서는 향후 아마존 주가 전망을 긍정적으로 보았습니다. 아마존 닷컴(AMZN) 비용관리를 통해 사업 효

startupbrothers.tistory.com

 

마이크로소프트 주가 전망, 주식 배당금 및 배당일, 목표주가

마이크로소프트(MSFT), 클라우드 서비스 Azure 지속 가능한 고성장 Wedbush의 Daniel Ives 애널리스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 Azure가 앞으로도 고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하였습니

startupbrother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