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보육전문매니저 교육 및 강의 정보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시험 대비 교육 및 강의 안내

by 캐즐 2022. 5. 3.
728x90

하반기 시험대비 교육 강의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시험 대비 교육 및 강의 안내

창업보육전문매니저 하반기 시험 대비 강의 안내 시험 준비 강의 관련 문의가 코로나 이전의 수준만큼 관심...

blog.naver.com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시험 대비 교육 안내

2022년 5월 21일 시험을 대비하여 창업보육전문매니저 교육을 마련하였습니다. 표준교재가 개편에 따라서 이를 반영한 시험대비 교육을 준비하였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구글 폼을 통해서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진행일자 : 5월 5일(목) or 5월 7일(토) or 5월 14일(토)
진행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참가비용 : 7만원
참여방법 : 줌(ZOOM)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
신청방법 : 구글 폼 링크 접수

 

창업보육전문매니저 2022년 5월 시험 대비 온라인 교육

일시 : 2022년 5월 5일(목요일) or 5월 7일(토요일) or 5월 14일(토)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점심시간 포함) 비용 : 7만원 장소 : ZOOM 프로그램을 이용한 온라인 진행

docs.google.com

프로그램 주요 진행 일정 및 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늦은 시간까지 종일 진행이 될 예정인 해당 프로그램은 하루동안 꼼꼼하게 시험을 효과적인 준비를 하기 위해서 제공되는 강의로 참여하기 전에 최소 창업보육전문매니저 표준교재를 출력하셔서 1회독은 반드시 하시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하루동안 집중도 있게 핵심 포인트 위주로 진행을 하신다면 이후 남은기간 보다 효과적인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번부터는 기출 표준교재 핵심요약 파일과 함께 약 500문제를 제공할 예정이며 참여하신 분들의 시험 합격을 위해 준비하는 마지막 날까지 질문을 받으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시간
진행 내용
준비물
10:00 ~ 11:50
기술창업기초
표준교재 4과목 출력 준비
------------------------------
핵심요약 파일(제공 예정)
예상문제(제공예정)
12:00 ~ 13:00
기술창업실무(1)
13:00 ~ 14:00
점심시간
14:00 ~ 14:50
기술창업실무(2)
15:00 ~ 16:20
기술창업보육실무
16:30 ~ 18:30
기술창업성장실무
18:40 ~ 19:00
예상문제 중 중요문제 안내 및 질의응답

오후 7시까지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지만 참여하신 분들이 궁금하신 사항이 완료가 될 때까지 질의응답을 받을 예정입니다. 또한 오후 7시 이후에는 자격증 시험 대비 관련 질문뿐 아니라 직업적인 사항까지 현직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창업보육매니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창업지원 공공기관, 민간기관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취업, 업무(하는일), 처우 등 궁금하신 모든 사항에 대한 질문을 받을 예정입니다.

 

창업보육전문매니저 문제지 및 요약

개편된 표준교재 내용을 반영하여 핵심 내용 별도로 파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중요 내용에 따라서 별도로 표기를 해왔으니 효과적인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이번에 개편된 표준교재 내용이 이전 버전의 표준교재를 상당히 요약한 상태로 나왔지만 보다 효율적으로 시험 준비가 될 수 있도록 출제되었던 내용과 중요한 내용 부분을 선별해서 표기해서 제공하겠습니다. 문제지의 경우 또한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도록 기존의 문제지의 내용을 포함하여 신규 표준교재의 내용을 포함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시험전까지 다양한 문제를 풀어서 실전 감각을 역량을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창업보육전문매니저 문제지 및 요약 내용을 별도로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이 있으면 아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문의를 주시길 바랍니다.

 

창업보육전문매니저합격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pf.kakao.com

 

* 하반기 시험대비 관련한 링크를 아래와 같이 공유 드립니다.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시험 대비 교육 및 강의 안내

창업보육전문매니저 하반기 시험 대비 강의 안내 시험 준비 강의 관련 문의가 코로나 이전의 수준만큼 관심...

blog.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