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보육전문매니저 교육 및 강의 정보

창업보육전문매니저 23차 시험 대비 교육 안내 및 한권으로 끝내기 교재 정보 등

by 캐즐 2022. 9. 16.
728x90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시험 대비 교육 안내

시험일정 10월 15일(토) 제 23차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시험을 약 한달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다른 블로그를 통해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에 참여를 해주시는 분들을 모집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곳에도 함께 올리게 되었네요. 요즘 적게는 주 3일에서 많게는 주 5일을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시험 강의에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약 6년간 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공공기관, 개별적으로 모집하여 제가 강의를 했던 곳에 수많은 사람들과의 인연이 되어 지속적으로 관련 조직에서 강의 의뢰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관련 실무를 함께 하고 있다보니 합격후에도 자연스럽게 인연이 이어지게 되는 경우가 많네요.

 

현재 외부 오프라인 강의 경우 수많은 문의가 오랫동안 오지만 수도권 이외의 지역이나 평일 낮시간의 경우 시간을 맞추기 힘들어서 향후 시험 끝날 때까지 남은 한달간은 진행되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앞으로 아래와 같이 자체적으로 모집하는 일정 중 줌으로 진행되는 9월 25일 or 10월 03일 일정만 진행 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시험대비 교육 안내

올해 기준으로 제가 시험대비로 강의하는 기관 및 대학 등에서 적게는 16시간, 길게는 35시간까지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자체적으로 모집하는 하루 종일 진행되는 프로그램에는 약 8시간에 맞춰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기관 및 대학에서 진행되는 강의는 단순히 시험 준비 뿐 아니라 개념 설명에서부터 실무의 적용까지 상세히 진행이 되는 반면에 하루에 진행되는 시험대비 교육의 경우 오로지 시험 자체에 집중에서 기출문제 내용의 중심으로 밀도 있게 진행이 됩니다. 

하루 종일 진행이 된다고 해서 바로 완벽하게 시험을 대응할 수는 없습니다. 남은 기간 혼자서 시험 당일까지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최적의 가이드를 제공해주는 방향으로 진행이 될 것입니다. 하루종일 하는 것이 엄두가 안날 수도 있지만 전혀 준비없이 수험장에 가시는 것보다 최적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료 제공과 함께 핵심 공부할 요소들을 단시간 내에 효과적으로 이해시키는 방향으로 진행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시험이 진행되는 날까지 상시 연락을 통해서 시험뿐 아니라 모든 궁금증에 대해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막상 처음에는 엄두가 안날 수도 있어도 막상하고 나면 모두가 스스로 뿌듯한 하루가 될 것이며 남은기간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지 감이 오실 것으로 확신합니다. 2022년 10월 하반기 시험대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과 관련해서 신청을 하실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교육 시청은 아래 구글 폼으로 신청해주시길 바라며 교재만 별도로 필요하신 분도 아래 구글 폼으로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창업보육전문매니저 2022년 10월 하반기 시험 대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

온라인 강의 일정 - 9월 12일(월, 추석대체휴일) - 9월 25일(일요일) - 10월 3일(월, 개천절) 오프라인 강의 일정 - 9월 18일(일요일) 교육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준비물 : 표준교재(*출력 후 준비) 참

docs.google.com

 

창업보육전문매니저 한권으로 끝내기 교재 관련

현재 시중에 나와 있던 어떠한 창업보육전문매니저 시험대비 관련한 교재를 구매를 하지 말아주세요. 효과적인 시험준비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초 창업보육전문매니저 한권으로 끝내기 교재를 낼 계획이었지만 보다 능동적으로 발맞춰서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별도로 책자를 제작해서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총 문제 기출 내용에 기반한 550문제와 별도의 문제와 함께 해설, 그리고 기출문제 출제 내용 중요도에 맞춰 표기가 되는 표준교재 요약 내용 등 총 380page에 달하는 양으로 스프링제본 형태로 제공이 될 예정입니다. 페이지 수가 많고 한정적으로 제작되는 만큼 기존에 제가 출간을 했던 창업보육전문매니저 한권으로 끝내기 (1000제) 교재 보다 가격이 3만원으로 제공이 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수험생들의 시험대비에 도움을 드렸던 7차례나 개정이 되면서 출간이 되었던 창업보육전문매니저 한권으로 끝내기 책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되어 제공이 됩니다.

해당 교육 자료는 제가 대학교 창업보육센터와 함께 현재 외부 공개모집을 통해서 강의하고 있는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등을 포함한 공공기관에서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제공되는 강의 자료랑 동일합니다. 사전 주문이 제작이 되어서 제공되는 자료의 경우 신청 후 배송 기간 포함하면 약 일주일 정도 걸릴 예정입니다. 빨리 수령을 받고 싶은 분은 강남역 근처에 오시면 직접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교재가 필요하신 분은 위의 교육 신청 링크를 통해서 함께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