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스터디

박재범 소주 '원소주(WON SOJU)' 원스피리츠 소식

by 캐즐 2022. 2. 3.
728x90

 

박재범 소주 개발은 언제부터?

2018년 박재범은 SOJU라는 노래를 발매하여 평소 소주라는 술을 즐겨 마시는 것을 가사에 언급하였습니다. 그리고 2019년도에서부터 박재범은 여러 채널을 통해서 소주를 개발 중에 있으며 미국의 많은 아티스트들처럼 주류회사를 만들어서 우리나라 소주를 멋지고 좋은 술이라는 것을 인식시킬 수 있는 소주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도에서부터 소주 이름은 '원소주(WON SOJU)'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박재범이 대표로 있는 원소주 회사인 농업회사법인 원스피리츠 투자 소식과 함께 해당 내용을 알아봤어요. 

박재범 소주 개발
박재범 소주 개발

박재범 소주 출시 예정일은?

2010년 12월 18일 쇼미더머니 결승전 릴보이 ON AIR무대에서 박재범은 2021년도에 소주를 출시할 것으로 가사에 언급하였습니다. "내 소주 내년 출시 예정 pour up"라고 하였지만 2021년 쇼미더머니 결승 파이널 신스 무대에도 올라왔지만 소주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박재범 소주 출시 예정일박재범 소주 출시 예정일
쇼미더머니9 릴버이 On-AIR 중

하지만 최근 최근 WON SOJU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2월에는 재미있는 일들이 많은 같습니다."라고 언급을 하였는데요. 이번에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통해 WON SOJU 이미지와 함께 알코올 도수 22도, 용량 375ml의 투명한 소주병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2022년 2월에 출시 관련하여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박재범 소주 출시 예정일
박재범 소주 출시 예정일은? 2월?

100% 국내산 쌀로 만든 증류수

박재범의 소주 브랜드인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로 만들었으며 어떠한 첨가물을 섞지 않은 순수 증류수로 장기간 저온 발효와 숙성을 거쳐서 깨끗하게 빚고 있다고 합니다. 곧 출시를 위해서 열심히 끓고 있다고 합니다. 

박재범 소주 박재범 소주
박재범 소주

원소주(WON SOJU) 이름의 뜻? 의미는?

박재범 소주 이름이 원소주(WON SOJU) 지어졌으며 이에 관한 브랜딩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해당 이름의 뜻을 통해 어떠한 브랜딩이 진행되는지 확인해봤습니다. 

  • 둥글게 그려진 모양의 원, 동그라미를 뜻하며 모든 것을 품을 수 있는 도형으로 국내를 넘어서 전 세계를 품을 수 있는 술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원(WON)의 의미는 숫자 중 가장 처음 숫자인 1(ONE)을 의미하고 있으며 '제일 먼저' 라는 뜻을 지니고 있어요.
  • 원(WON)의 뜻은 원하다, 바라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 WIN 이기다의 과거형 WON을 뜻하며 크고 작은 성공 이후 나 자신을 이긴 뒤 소중한 한잔을 의미합니다. 

박재범 원소주 브랜드 박재범 원소주 브랜드
원의 뜻, 의미는?
박재범 원소주 브랜드 박재범 원소주 브랜드
원의 뜻, 의미는?

박재범 소주 생산 회사 농업회사법인 원스피리츠

점점 박재범 소주가 출시가 점점 기대가 되는 가운데 최근 '원스피리츠' 회사가 미국 트랜스페어런트아츠(Transparent Arts) 계열사인 TA벤처스로부터 투자유치를 하였습니다. TA벤처스는 원스피리츠의 기업가치를 약 500만달러로 평가하고 투자를 진행하였으며 박재범 소주가 글로벌화를 진행하는데 전략적인 사업 협력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박재범 회사인 원스피리츠의 법인 형태가 농업회사법인으로 되어 있는 것이 눈여겨 볼만한 상황입니다. 농업회사법인으로 진행하는데에는 주류 사업이다 보니 세금과 관련하여 조금이나마 세제 혜택을 받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박재범 소주박재범 소주
박재범 원소주
박재범 소주박재범 소주
원소주(WON SOJU)

728x90

댓글